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근처에서 있는 대리점에 들어가서 유심빼고 팔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세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우선 기계에 대한 매입금액도 너무 적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리점에는 사실 그대로 이야기 하시고

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대리점을 운영중이라고 해서 방문 했는데 운영중인 대리점에서 개통 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개통을 유도한다면 즉시 취소하시고 나오셔야 합니다!

"세상에 꽁짜가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앱테크 또한 꽁짜가 아닌 어떤 행위를 하거나 노력과 시간을 아주 조금이나마 투자를 해야합니다. 그 노력의 대가로 포인트나 적립금이 누적되어 쌓이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앱테크를 하기 위해서 앱을 켜고 메뉴를 이동해서 내가 하고자 하는 폰테크 적립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자가 수리라는 개념이 아직은 생소하지만 정착만 잘 된다면 삼성과 소비자 모두에게 비용과 시간절감의 효과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런 시도는 특히나 소비자의 선택권이 늘었다는 점에서 매우 폰테크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